플로(FLO), 모니카&립제이의 '캡틴모립' 론칭… "자존감이 필요한 20대를 위한 당당한 항해"
2022.01.26‘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20대 워너비들과 함께하는 솔직 당당 토크 유니버스
플로(FLO), 모니카&립제이의 오디오 콘텐츠 '캡틴모립' 론칭… "자존감이 필요한 20대를 위한 당당한 항해"
- 현생이란 망망대해를 표류 중인 선원들을 갓생이라는 유토피아로 인도할 캡틴’모(니카)립(제이)’
- 남극보다 차갑게 얼어붙은 취업시장, 갑판 위 따개비처럼 말라붙은 통장 잔고, 해적의 습격보다 치명적인 연애사까지… 20대 현실 고민 함께하는 모니카, 립제이 진행의 신규 오디오 콘텐츠 론칭
- 오디오플랫폼 플로에서 만나는 20대향 오디오 콘텐츠 줄줄이 출격 준비 완료!
[ 사진 설명 : 플로 오리지널 콘텐츠 ‘캡틴모립’ 공식 썸네일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대세로 떠오른 프라우드먼의 모니카, 립제이가 플로(FLO)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캡틴모립’을 통해 20대들의 ‘자메즈(자존감 메이커즈)’로 나선다.
‘캡틴모립’은 공동 MC를 맡은 모니카와 립제이가 ‘캡틴’이 되어, ‘현생’이라는 망망대해를 표류중인 고민 많은 20대 선원들을 ‘갓생’이라는 유토피아로 인도한다는 컨셉의 플로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다. 남극해보다 차갑게 얼어붙은 취업시장, 갑판 위 따개비처럼 말라붙은 통장 잔고, 해적의 습격보다 치명적인 연애사까지 20대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함께 나누고 인생선배로서 현실감 넘치는 조언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캡틴모립'은 본격 론칭을 앞두고 공개한 프리퀄 형식의 티저 영상에서 모니카와 립제이의 찐자매 케미, 실제 고민 사연에 대한 두 사람의 솔직한 답변 등을 선보이며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또한 플로는 프리퀄 티저 오픈과 함께, 프로그램 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모립호’에 탑승할 예비 선원들의 다양한 사연과 신청곡을 담은 ‘항해신청서’를 접수하고 있다. ‘항해신청서’ 오픈 일주일 만에 200건 이상의 사연이 접수되는 등 학업, 진로, 연애, 직장, 가족관계 등 20대 청취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다양한 사연들이 모립호와 함께 ’출항’을 기다리고 있다.
플로에서 공개되는 첫번째 콘텐츠에서는 ‘시작’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야기로 힘차게 캡틴모립호의 항해를 시작한다. 또한 여고 출신 모니카와 남녀공학 출신 립제이의 극과 극 캠퍼스 연애 스킬을 비롯해, OFD 스튜디오 창립 당시 겪었던 부동산 계약 파기 사건 등 모니카와 립제이의 실제 경험에서 우러나온 진솔하고 시원스러운 조언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플로 오리지널 ‘캡틴모립’은 매주 수요일 낮 12시 플로앱을 통해 청취 가능하며, 프로그램 팔로우와 알림 신청 시, 신규 콘텐츠에 대한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플로는 ‘캡틴모립’ 외에도 연애, 취업, 정치 등 20대 청취자들의 관심사를 킬링 오디오 콘텐츠로 선보이며, 공격적으로 오디오 청취층을 확대하고 있다. 알바와 관련된 고민 상담부터 재미난 에피소드까지 거침없는 입담의 재재와 스우파의 흥부자 효진초이가 함께 이야기 나누는 ‘알바 가보자고!’, 샤론최와 장도연이 하루 10분으로 내 영어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있어빌리티’, 2030의 워너비 오영주가 로맨스 영화를 매개로 연애, 음악, 일상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라디오 토크쇼 ‘오늘만 영화 속 주인공처럼’까지 신선한 컨셉의 오디오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